본문 바로가기

Home > About ipse > AD STORY

AD STORY

보도자료

제목 더모코스메틱 나이팅게일, '장벽케어 세파시카 클렌징 바' 출시
작성일 23.02.07

본문

EC84B8ED8C8CEC8B9CECB9B4ED81B4EBA08CECA7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이 장벽케어 라인인 세파시카의 신제품 '세파시카 클렌징 바'를 출시했다.


관계자는 "'세파시카(CEPACICA)'는 양파추출물 알리움세파(세파)와 병풀추출물(시카)의 최적 배합으로 완성된 나이팅게일만의 독자적 손상케어 매커니즘이다."라며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에 중점을 두어 장벽케어 성분인 '세파시카 추출물'을 함유한 '세파시카 클렌징 바'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파시카 클렌징 바는 노폐물 흡착 및 각질케어와 동시에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올인원 클렌징 바다."라며 "나이팅게일의 'ZERO실천 안심처방'의 약속대로 주의성분 및 알러지유발성분, 동물성분 및 동물실험을 배제하여 비건인증을 획득하였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패키지 또한 지속 가능한 가치실현을 위해 친환경 종이와 친환경 잉크인 콩기름으로 제작하였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소통을 통해 홈케어만으로도 소비자분들의 피부 고민을 해소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나이팅게일 세파시카 클렌징 바는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한 일상을 제안하는 사회적 기업'동구밭'과의 협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이달 말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여러 쇼핑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